하나카드는 대한민국의 하나금융그룹에 속한 신용카드 회사입니다.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에 맞춰 생활비 할인, 포인트 적립, 여행 특화 카드 등 여러 종류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제공하고,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카드 이용 시 혜택을 제공하며, 모바일 앱 '하나카드'를 통해 카드 이용 내역 조회, 실시간 결제 관리, 포인트 사용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간편결제 서비스와 연동하여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편리한 결제를 지원합니다. 하나카드는 고객의 다양한 소비 패턴과 필요에 맞춘 카드 상품을 통해 편리하고 혜택이 많은 금융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카드사입니다.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으로 조회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상담원 빠른 연결
하나카드 고객센터 안내
대표전화번호 1800-1111
전용 상담전화
금융ARS 1800-1000
승인ARS 1800-2000
카드신청ARS 1800-3000
해외에서 이용 시 전화번호 82-1800-1111, 82-2-3489-1000
상담시간
상담사 연결: 평일 09:00 ~ 18:00
ARS 연결: 365일 24시간
상담원 빠른 연결
대표전화번호 1800-1111
0번 눌러 상담원 연결 선택 후 ,
업무 내용에 따라 추가 선택1. 카드해지,분실신고,정보변경, 2결제 및 한도, 3포인트 및 카드 상품, 4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관련 상담, 5교체, 추가발급 및 기타 상담
금융ARS 1800-1000
0번 눌러 상담원 연결 선택
승인ARS 1800-2000
0번 눌러 상담원 연결 선택
출처에 있는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재구성한 정보입니다. 최신 정보는 출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홈페이지 하나카드 (hanacar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