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나 항공(ANA, All Nippon Airways)은 일본을 대표하는 항공사 중 하나로, 국내외 항공 노선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아나 항공은 주로 나리타 국제공항(NRT)과 하네다 국제공항(HND)을 허브로 운영하며, 일본 국내선뿐만 아니라 아시아, 유럽, 북미 등 여러 국제 노선을 운항합니다. ANA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안전성을 자랑하며, 스타 얼라이언스(Star Alliance)의 회원사로 세계 여러 항공사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 모두 다양한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며, 기내 서비스 품질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으로 조회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일본 ANA 아나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수하물 규정
일본 ANA 아나항공 고객센터 안내
한국어 상담 고객센터
ANA 서울 지점
전화번호 02-2096-5500 (유료)
상담시간 월~금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ANA 서울 지점(일본 내 한국어 전용 전화)
전화번호 03-6626-0823 (일본 국내 전화요금 적용)
상담시간 월~금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자주 묻는 질문 FAQ 확인하기
고객서비스센터 문의 접수가 많을 경우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다양한 궁금한 사항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사용 추천드립니다.
수하물
수하물 제공 범위는 운임 유형, 운임 구간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항공사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탁수하물 허용 갯수
일등석 3개, 비즈니스석 2개, 프리미엄 이코노미 2개, 이코노미 클래스 0-2개
중량 제한
일등석 비즈니스석 1개당 32kg 70lbs.까지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및 일반석 1개당 23kg 50lbs까지
출처에 있는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재구성한 정보입니다. 최신 정보는 출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홈페이지 ANA, All Nippon Airways web site | ANA - Korea | A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