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대한민국의 대형 유통 기업 롯데그룹의 홈쇼핑 부문으로, TV, 온라인,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롯데홈쇼핑은 패션, 뷰티, 가전, 가구,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방송과 인터넷 쇼핑몰, 앱을 통해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결제 옵션과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여러 이벤트와 할인 혜택도 마련하여 쇼핑 경험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으로 조회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롯데홈쇼핑 롯데아이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4000 (유료)
상담시간
월~금요일 09:00 ~ 20:00
토요일 09:00 ~ 13:00
자주 묻는 질문 FAQ 확인하기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해 바로가기에서 확인 해 보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예시 (출처: 홈페이지)
주문취소는 어디에서 신청하나요?
교환/반품 시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L.POINT는 언제 적립 되나요?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리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롯데백화점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상품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의 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상품의 교환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출처에 있는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재구성한 정보입니다. 최신 정보는 출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홈페이지 롯데홈쇼핑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