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톡 상담

by KnowldegeBot 2024. 11. 6.
반응형

공영홈쇼핑은 한국의 홈쇼핑 방송 네트워크로, 공공기관이 운영하여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식품, 가전제품,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소개하며, 특히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공영홈쇼핑은 생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주문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쇼핑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비자 보호 정책을 강화하여 안전한 쇼핑 환경을 조성하며, 중소기업 지원 및 지역 특산물 판매를 통해 지역 경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으로 조회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톡 상담

 

로고, 출처: 홈페이지

 

공영홈쇼핑 고객상담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770

 

카카오톡1:1채팅상담

상담시간 월요일~금요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카카오톡1:1 채팅상담 연결 바로가기

 

출처: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FAQ 확인하기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해 바로가기에서 확인 해 보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답변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예시 (출처: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이미 가입한 아이디/휴대폰이라고 나옵니다.
본인인증시 휴대폰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주문한 상품 내역을 보고 싶어요.
배송조회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모든 상품의 교환, 반품이 가능한가요?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반품을 잘못했을 때 어떻게 하나요?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상품을 반품할 경우 반품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오늘 반품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회수해 가나요?
주문취소(또는 반품신청) 했는데 결제한 카드는 언제 취소(환불)되나요?

 

출처에 있는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재구성한 정보입니다. 최신 정보는 출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홈페이지 공영홈쇼핑 |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