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홈쇼핑은 한국의 홈쇼핑 네트워크로, SK그룹이 운영하며 가전제품, 패션, 뷰티, 생활용품, 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텔레비전 방송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합니다. 소비자들은 SK스토아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든지 쇼핑할 수 있으며, 전문 진행자들이 실시간으로 상품의 특징과 장점을 소개하는 생방송 판매 형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 상담 및 반품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정기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신뢰성과 편리함을 바탕으로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으로 조회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SK스토아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SK스토아 홈쇼핑 고객상담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0106
146616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자주 묻는 질문 FAQ 확인하기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해 바로가기에서 확인 해 보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예시 (출처: 홈페이지)
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여러 상품을 한 번에 결제했는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을 취소했는데, 주문에 사용한 쿠폰은 재발급되나요?
주문한 상품을 취소했는데 제대로 취소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하나요?
여러 상품을 한 번에 결제했는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신용카드 승인 취소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체크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실시간계좌이체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출처에 있는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재구성한 정보입니다. 최신 정보는 출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홈페이지 SK 스토아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