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는 한국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가전제품, 패션, 뷰티, 생활용품, 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홈쇼핑 서비스입니다. 이 플랫폼은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소비자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정기적인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른 배송 서비스를 통해 주문한 상품을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고객 상담 및 지원을 통해 소비자의 문의에 빠르게 대응하여 보다 나은 쇼핑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으로 조회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쇼핑엔티 TV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쇼핑엔티 TV홈쇼핑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130-1010
이메일
help@trncompany.co.kr
자주 묻는 질문 FAQ 확인하기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해 바로가기에서 확인 해 보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예시 (출처: 홈페이지)
[배송] 문의 내용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을 하고 싶습니다. (주소, 고객정보 등)
[포인트/혜택] 문의 내용적립금의 유효기간이 따로 있나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서비스/기타] 문의 내용방송시만 주문 가능한 상품을 구매하고 싶어요
[회원] 문의 내용회원가입을 해야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포인트/혜택] 문의 내용내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배송] 문의 내용배송 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문/결제] 문의 내용주문한 상품 내역을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배송] 문의 내용상품을 주문하면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서비스/기타] 문의 내용방송 알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취소/교환/반품] 문의 내용카드 결제하고 반품했는데 환불 언제 되나요?
출처에 있는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재구성한 정보입니다. 최신 정보는 출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홈페이지 쇼핑엔티몰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