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한국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패션, 뷰티, 전자제품, 생활용품,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제공합니다. 주요 특징으로 T멤버십 할인, SK페이 간편 결제, 구매 후 적립 포인트 등을 통해 편리하고 경제적인 쇼핑을 지원합니다. 11번가는 또한 타임딜과 오늘의 특가 같은 실시간 할인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빠른 배송 서비스와 해외직구를 통해 소비자가 더욱 다양하고 신속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돕습니다. 소비자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상품 선택과 서비스로, 일상에서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종합 쇼핑 플랫폼입니다.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으로 조회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11번가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0110
팩스번호
031-441-8220
이메일
customerservice@11st.co.kr
자주 묻는 질문 FAQ 확인하기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해 바로가기에서 확인 해 보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예시 (출처: 홈페이지)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우주패스 slim/mini 월간 상품 정기결제 취소나, 중도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 조회를 했는데, 배송 추적이 안돼요.
상품미도착 접수가 무엇인가요?
반품신청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 교환을 신청했는데, 반품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동일한 상품을 여러 개 구매 후 일부 상품만 반품/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신청 후 상품을 다시 받았는데 구매확정이 안 돼요.
교환받을 주소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출처에 있는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재구성한 정보입니다. 최신 정보는 출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홈페이지 11번가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