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꾹은 한국의 온라인 도매 플랫폼으로, 다양한 상품을 도매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로 소매업체나 개인 사업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여기서는 의류, 가전제품, 액세서리 등 여러 카테고리의 상품을 다루고 있으며, 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다양한 결제 방법과 배송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매꾹은 상품 검색 기능과 함께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으로 조회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도매꾹 고객센터 상담시간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도매꾹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628
상담시간
평일 0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휴무)
팩스번호
02-6209-7628
이메일
info@ggook.com
자주 묻는 질문 FAQ 확인하기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해 바로가기에서 확인 해 보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예시 (출처: 홈페이지)
상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도매꾹 e-money 가 무엇인가요?
e-money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부분환불이 무엇인가요?
상품등록 승인거부 사유에는 무엇이 있나요?
아웃벌점이 무엇인가요?
상품의 반품/교환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사업자 회원가입 (사업자인증) 은 어떻게 하나요?
정회원 가입을 하려고 하는데 이미 가입한 회원이라고 나오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출처에 있는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재구성한 정보입니다. 최신 정보는 출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홈페이지 도매꾹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