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플러스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한곳에서 제공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입니다. 이 쇼핑몰은 남성, 여성, 키즈 패션은 물론, 잡화와 뷰티, 스포츠웨어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어 폭넓은 쇼핑 옵션을 제공합니다. 주로 인기 패션 브랜드와 트렌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할인 행사와 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합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편리한 배송 서비스와 교환 및 환불 절차를 지원하고 있어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으로 조회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패플 패션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상담시간
패션플러스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610
상담시간
평일 09:3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faple_cs@hago.kr
자주 묻는 질문 FAQ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자주 묻는 질문들에 대해 바로가기에서 확인 해 보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예시 (출처: 홈페이지)
해외 배송이 되나요?
휴일 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배송 확인이 가능한가요?
배송 조회는 어디에서 하나요?
배송지연 / 품절보상제도란 무엇인가요?
배송비는 어떻게 부과되나요?
배송 예정일보다 빨리 받아볼 수 있을까요?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S는 어떻게 하나요?
택배사의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반품 후 사용했던 할인 쿠폰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교환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려주세요.
반품 상품을 보낸 후 진행 상태를 알고 싶어요.
교환 상품을 보낸 후 진행 상태를 알고 싶어요.
교환 또는 반품 비용은 얼마인가요?
교환 또는 반품할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출처에 있는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재구성한 정보입니다. 최신 정보는 출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홈페이지 패션플러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