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집에서 좀 멀리 떨어져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점에 쇼핑을 하러 갔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와 같은 창고형 매장인데 회원 가입이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제품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집에서는 멀지만 한 번씩 쇼핑을 하러 가는 곳입니다.

 

몇 가지 다른 것들도 쇼핑을 했지만 이번에 구매한 커피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핸드립 케냐 바링고 트레이더스 구매 후기

 

케냐 바링고

원래 아메리카노 커피를 좋아하고 하루에 한잔씩 이상은 마시는데 집에 커피 머신이 없다 보니 밖에 나가서 커피전문점에 방문해서 아메리카노를 마시든지 아니면 근처에 있는 편의점에서 아메리카노 커피를 마시곤 했습니다. 집에는 예전에 사다 놓은 맥심 커피가 있는데 이제는 더 이상 단 음식과 음료를 별로 좋아하지 않게 돼서 거의 방치되어 있습니다.

 

사진 모습은 이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점에서 구매한 핸드립 100% 아라비카 원두 케냐 바링고 제품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이 제품을 딱 봤을 때 커피향 가득한 분쇄 원두와 특허받은 드립퍼가 들어 있어서 집에 커피 머신이나 다른 기구들이 없어도 편리하게 원두커피를 마실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케냐 바링고 밑에 Fresh Handrip coffee bean provide peace and healing for you. Just enjoy Drip coffee conveniently in anytime, any place라는 부가 설명도 적혀 있고, 내용량은 6.3g X 50개 총 315g이고, 원두스틱 50개와 드립퍼 50개가 있어서 각각 하나씩 사용한다면 원두커피 50잔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분량입니다.

 

 

케냐바링고

포장 박스를 뜯어서 내부를 보면 드립퍼 50개가 비닐 포장으로 되어 있고, 원두 스틱이 50개가 보입니다. 커피 맛을 이미 보고, 매일 아주 맛있게 마시고 있는 중이라 보시면 사진에서 드립퍼가 제법 많이 없어졌습니다.

 

처음 사온 박스 포장과 사진 안의 비닐 포장에도 핸드립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박스에 적혀있는 사용법을 아래에 따로 적어 봤습니다.

 

 

핸드립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

 

01. 드립퍼를 컵에 올려놓고 개봉한 커피를 담으세요.

02. 원두가 잘 적셔질 만큼 물을 붓고 20초만 기다리세요.

03. 120mL 물을 기호에 따라 여러 번 나눠 부으세요.

04. 물이 다 내려가면 드립퍼를 꺼내어 맛있는 핸드 립 커피를 즐기세요.

 

 

핸드립 커피

사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박스 설명에 나와있는데로 우선 드립퍼 하나를 머그컵에 얹히고, 원두 스틱 하나 뜯어서 드립퍼에 붓고, 뜨거운 물을 천천히 부어주면 됩니다. 

 

사진에서처럼, 물을 부어주고 나면 알아서 물이 천천히 빠지면서 아래로 맛있는 커피가 흘러내려갑니다. 여러 번 마셔 보면서 제일 중요했던 것은 물의 양을 맞추는 것 같습니다. 물을 너무 많이 부으면 커피 맛도 연해지거니와 드립퍼 안에서 물이 더 이상 빠져나가지 않으므로, 몇 번의 시행착오를 거쳐 적절한 물의 양을 알아내고 나면 그다음부터는 아주 쉽게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들어진 커피는 매일 마실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향도 좋고 커피가 부드럽고 아주 맛있어서 대 만족하면서 마시고 있습니다.

 

50번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드립퍼 커피를 제 기억에 14,000원 안되는 가격에 구매를 했으니 원두커피 한잔에 300원도 안 해서 상당히 가성비가 높다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맛이 보장되는 가성비 제품이니 이번에 구매한 것 다 마시고 나면 재구매 100% 예정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