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뜨거운 불에 밥 해먹기도 싫어지는 요즈음입니다. 밖에 나가 집 근처에 있는 식당들을 둘러 봐도 혼밥을 하기도 그렇고 썩 마음에 드는 음식과 요리가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이럴 바에야 근처 마트에 가서 집에서 편하게 먹을 음식을 찾아보자고 해서 마트로 향했습니다. 마트에서 음식 코너를 이리저리 구경하는데 요즘 정말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 종류들이 있는지 새삼 다시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 것을 먹을까하고 고민하는 찰나에 마침 냉동 피자가 보여 집에와서 간편하게 조리하고 맥주랑 맛있게 먹은 후기 입니다.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내돈내산 후기

 

 

 

오늘 구매한 제품은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이전에 오뚜기 다른 피자도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오뚜기 피자를 선택하는데 조금의 주저함도 없었습니다. 오뚜기 피자는 제품 포장 마케팅을 참 잘한 것 같습니다. 매장에 진열되어 있던 다른 피자들과 비교 했을 때 제일 먼저 손이가게 만들었습니다.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포장에 적혀 있는 내용입니다. 돌판 오븐에 구워만든 불고기 피자, 레귤러 사이즈 (2~3인분용), 지름 25cm, 20시간 이상 저온숙성 "쫄깃한 숙성 도우" 황금 배합비율로 훨씬 쫄깃 고소해진 피자, 에어프라이어 조리 가능, -18도 냉동보관이 주요 내용입니다.

 

 

 

오직 오뚜기 피자만의 황금 배합비율에 대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20시간 이상 저온에서 숙성하여 최상의 볼륨감과 유연성을 갖춘 숨쉬는 도우로, 반죽 사이사이 맺힌 기공이 선사하는 쫄깃하고 담백한 맛, 수분을 촉촉하게 품은 생 이스트로 반죽해 더욱 깊고 진한 풍미, 신선한 우유로 만든 자연치즈를 블랜딩하여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황금 배합 비율입니다.

 

쫄깃한 치즈에 햄, 고기, 야채 토핑이 듬뿍 되어 있고 1) 스톤베이크드 피자: 돌판 오븐에서 구워만든 정통피자의 풍부한 맛, 2)알찬 25센치: 전자레인지에 꽉 차는 크기로 푸짐하고 든든하게, 3)1/4컷팅선: 비닐을 벗기기 전에 눌러 깔끔하게 분리 가능한 세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조리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오븐 조리법, 전자레인지 조리법, 바삭한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그리고 프라이팬 조리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집에 있는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하려고 합니다. 해동하지 않은 상태의 피자를 준비하고, 접시에 피자를 놓고 전자레인지에서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전자레인지 용량에 따라 700W 기준 6~7분, 1000W 기준 5~6분간 조리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냉동된 피자를 꺼내어 보니적당한 25센치 크기의 피자에 하얀색 치즈가 많이 있고, 햄과 소시지 그리고 다양한 야채 토핑이 아주 많이 올라져 있습니다. 

 

 

 

조리법에 따라 냉동상태의 피자를 접시에 올리고 전자레인지에 7분을 세팅하여 조리를 마친 후 피자가 완료된 모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조리가 되었는데 피자 향이 아주 좋고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7분 조리시간은 조금 길었던 것 같습니다. 피자가 잘 조리가 되긴 했지만 조금 늘어진 느낌이 드는 것을 보니, 다음에 조리할 때는 6분 30초 정도로 세팅을 해서 조리를 하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자는 아주 맛있었습니다. 햄과 각종 야채 토핑이 많이 있어서 먹을 때 맛있게 먹었고, 피자 도우는 약간 딱딱하긴 했지만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피자 도우 쪽으로 치즈가 조금만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기는 했지만, 맥주 한캔으로 혼자서 먹으면 약간 배부른 정도의 양이 었고 피자 포장에 적혀있는 2~3인분용은 믿지 않는 것이 맞습니다. 피자 크기 외에는 아주 만족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