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인적으로는 건강하다고 자부하는 편이 아니라서 항상 온몸 및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얼마 전에는 더운 날씨에 추측하건대 굴을 먹은 탓에 장에 탈이 났었고, 약 이틀간 배도 아프고 설사가 하루 종일 나서 지사제를 먹고 겨우 나았던 적이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2~3년에 한 번씩은 장염에 걸려 고생을 하는 것 같습니다. 

 

장이 좋지않아서 장에 좋은 음식 또는 음료에 신경을 쓰고 어쩌다 한 번씩은 구매를 해서 먹고 마시고 하는데 이번에 장을 보다가 비피더스 명장 유산균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구매 후에 6병을 마셔보았습니다.

 

 

비피더스 명장 베리믹스 후기

 

 

비피더스 명장 베리믹스 제품입니다. 비피더스 명장 유산균은 베리믹스 말고도 사과 맛 포도 맛 등 다양한 맛이 있는데 세일 중이라서 베리믹스 제품을 구매 하였습니다. 6개 들이 패키지를 1,990원에 구매하였으니 하나에 약 331원 꼴로 평소보다 약 50% 정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비피더스 명장 유산균 제품은 비피더스 유산균을 2배 더 함유한 비피더스 명장입니다. 아이들 어른들 모두 좋아할만한 스트로베리(딸기)와 블루베리를 믹스한 맛있는 맛으로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합니다.

 

 

 

비피더스 명장 베리믹스 제품 앞 이미지 입니다.

 

비피더스 유산균이 기존 자사제품 대비 2배가 UP 된 제품이라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핑크 빛의 제품 포장에 딸기와 블루베리가 아주 맛있게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발효유 냉장제품 140 mL(55 Kcal) 비피디박테륨유산균 0.0003% 함량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비피더스 명장 베리믹스 제품 뒤 이미지 입니다.

 

영업장의 명칭 및 소재지는 (주)동원 F&B 수원공장이며,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소재입니다.

 

원재료도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정제수, 혼합분유(탈지분유, 유청분말)(네덜란드산), 베리믹스 농측과즙 0.3%(블루베리 농축액 37.7%(배합 함량 블루베리 100%, 미국산) 딸기 농축액 31.1%(배합 함량 딸기 100%, 국산), 자르베리농축액 9.4%(배합 함량 라즈베리 100%, 대만산), 크랜베리 농축액 9.4%(배합함량 크린베리 100%, 칠레산), 블랙커런트 과즙 농축액 8.4%(배합 함량 블랙커런트 100%, 뉴질랜드산), 다크 스위트 체리 농축액 1.8%(배합 함량 다크스위트체리 100%, 미국산), 블랙베리 농축액 1.8%(배합함량 100%, 칠레산), 유산균(프랑스산) 등 다양한 원재료들이 포함된 음료입니다.

 

 

기존 제품 대비 2배 증가한 비피더스 유산균과 함께 살아있는 복합 활력 유산균이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날씬하고 건강한 장을 위해 유지방 함량을 낮췄기 때문에 칼로리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고, 비피더스 명장 한 병으로 나와 우리 가족의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스트로 베리(딸기)와 블루 베리가 혼합된 맛이 나타 보니 상큼하고 맛있어서 먹기에도 아주 좋았습니다. 며칠간 마셔보니 벌써 속이 편해지고 화장실에서도 아주 기분 좋은 뒷 마무리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