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을 날씨에 골프 시즌 절정기를 맞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위에서도 친목 또는 비즈니스 때문에 골프장 예약을 하려고 하나 이미 부킹이 풀로 차 있어 티타임 구하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럴수록 골프장마다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숙지를 하고 있으면 미리 예약해서 확률을 높힐 수 있습니다. 수도권에 많은 골프장들이 있지만 접근성 좋고 가격 좋고 재미도 있는 곳 중, 저희 멤버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 중의 하나가 남여주CC 골프장입니다.
이전에는 당첨포인트를 누적해서 추첨하는 방식이었는데, 실시간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남여주CC 골프장 예약 방법 예약 대기 방법
남여주CC 골프장 예약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www.namyeoju.co.kr/ 사이트로 접속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좌측 하단부 방문하기 아래쪽에 있는 부분에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합니다. 회원만 예약 가능하므로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회원 가입 후에 로그인을 진행하면 됩니다.
남여주CC 예약 방법 안내
인터넷 가입 고객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 시점은, 희망하는 라운딩 날짜의 3주 전 월요일 13시이고, 하루에 1인 1회만 예약 가능하며, 1인 주 1회만 예약 가능합니다. 실시간 예약이니만큼 같이 가는 멤버들이 있다면 동시에 로그인 해서 좋은 시간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예약 취소는 평일은 예약일 6일 전, 주말과 공휴일은 예약일 8일 전에 가능합니다. 그리고 예약 취소는 월 4회, 년 10회 횟수 제한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실제 예약은 간단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왼쪽 캘린더에서 희망 라운딩 날짜를 선택하면 오른쪽에 예약 가능한 티타임이 전체 코스와 코스별로 정리 되어 나타나게 됩니다.
아쉽게도 지금은 모든 티타임이 부킹되어 예약 가능한 시간이 없다고 나옵니다.
예약이 있을 경우에는 날짜와 티타임을 선택하고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 예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남여주CC 예약 대기 방법
최근 예약 신청이 폭주하면서 접속도 지연되고 예약 마감도 조기에 되어 불편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이에 따라 단체팀을 축소해서 일반 개인 고객들이 더 많이 예약 배정을 받을 수 있도록 개선을 한다고 합니다.
그다음 주목할 것이 예약대기 시스템 운영입니다.
실시간으로 예약해서 좋은 티타임을 얻기가 어려운데, 1일 평균 20~30팀이 취소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취소된 시간 가운데 라운딩 희망 일자, 시간, 사유를 문자로 보내면 어르신, 가족팀, 요청 순서에 따라 예약을 진행 해 준다고 합니다. 자주 사용하면 안되겠지만 정말 예약이 필요한 경우에는 사연을 잘 적어 보내면 예약 대기에서 라운딩 시간을 배정 받을 수 있게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사유를 보고 판단을 하게 되는데, 이 부분이 공정하게 진행 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