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가능하면 지방 함유량이 적은 음식들을 먹으려고 노력들을 하고 있고, 우유도 예외는 아닌가 봅니다. 우유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왠지 저지방 우유라고 하면 맛이 별로 없을 거라는 선입견을 항상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건강상의 문제로 가능하면 저지방 우유를 마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저지방 우유를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먹을 만했습니다.

 

 

남양유업 맛있는 우유 GT 고소한 저지방 후기

 

 

처음으로 구매해 본 남양에서 나온 맛있는 우유 GT 고소한 저지방 우유입니다. 마트에 가서 보면, 일반 우유 말고 저지방 우유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우유 제조사들이 일반 우유와 함께 저지방 우유도 제조 판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맛있는 우유 GT가 품질 고집으로 만든 GT우유, 좋은 근거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첫 번째 근거로는 "최상의 우유 맛을 위한 특허받은 GT 공법"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GT1 목장에서 갓 짜낸 우유의 참맛 GT공법, GT2 최상의 우유맛을 그대로 질소 충전 공법, GT3 성분 조정 없이 흰 우유맛을 좋게 하는 우유 공학의 쾌거라고 합니다.

 

두 번째 근거로는 미국 FDA 품질 기준을 뛰어넘은 남양유업이라고 합니다. 남양유업이 까다로운 미국 FDA의 우유 품질에 대한 국제적 통용 기준을 120가지나 뛰어넘었고, 이는 원유부터 생산설비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품질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저지방 우유는 처음 마셔보는데, 원래 저지방 우유는 맛이 없었나 봅니다. 남양유업에서는 저지방 우유도 맛있어야 하고, 지방을 줄여도 고소하고 맛있는 우유 GT 고소한 저지방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칼로리와 맛, 고칼슘까지 영양의 황금비율, 지방 함량을 줄이고 GT 신공법으로 저지방 우유의 참맛을 찾아내어, 더 고소해진 맛과 풍부한 영양은 물론 고칼슘 설계로 뼈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황금 비율이라고 합니다.

 

그래프 르 보니, 고소한 저지방 우유는 열량, 지방은 일반 우유 대비해서 많이 낮은 편이나 칼슘은 두 배 이상 넘게 들어 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래 저지방 우유맛이 어떤지는 모릅니다. 남양유업에서 나온 맛있는 우유 GT 고소한 저지방 우유가, 제가 제일 처음으로 먹어보는 저지방 우유입니다. 저지방 우유를 마셔 보았습니다.

 

원래 우유 맛이랑 차이가 나는지 모르겠고,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저에게는 그냥 우유 맛이 그대로 나는 것 같습니다. 제가 둔한 것인지 남양유업에서 잘 만들어서 그런지는 다른 사람들의 평가 몫으로 남겨 두도록 하고, 저는 건강상 앞으로는 저지방 우유만 마실 예정입니다. 우유 맛이 나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