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 Fresh에서 자주 장보기를 합니다. 매일 매주 돌아가면서 각종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때가 있는데 항상 눈여겨보다가 좋은 상품이 나오면 구매해서 냉장고에 보관해 두거나 그날 맛있게 먹습니다. 얼마 전에 온라인 장보기를 하는 중에 주꾸미를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이 꽤 저렴하게 나온 것 같아서 미리 한 팩 사서 냉동고에 보관을 해 두었다가 먹고 싶을 때 먹으려고 주문을 했습니다. 냉장고에 넣어 뒀을 때의 단점은 언제 어떤 것을 넣어 두었는지 기억하기 어려워 잊어버리는 경우가 잦고 막상 냉동고가 가득 차 있는 것을 보면 때때로 후회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번 제품은 성공이었습니다.

 

 

GS Fresh 하남쭈꾸미 보통 매운맛

 

 

 

GS Fresh에서 온라인 장보기로 주문한 GS Fresh 하남주꾸미입니다. 포장지를 살펴보면 맛있게 매운맛으로 쭈꾸미 함량이 81%이며 식탁 위의 올바른 가치 하남주꾸미가 만들어 나간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HACCP 인증, 삼성화재 생산물배상 책임보험, 냉동 보관 18도 이하, 중불 5~7분 프라이팬 등 핵심 내용을 잘 정리 해서 보여 줍니다.

 

포장에 그려져 있는 주꾸미가 맛있어 보이고 양념도 빨갛게 잘 되어 있고 윤기가 철철 흐르고 있습니다. 실제 내가 요리를 해도 저렇게 되려나하는 의심이 들기는 하지만 홍보 차원의 그림이라 생각을 하고 넘어갑니다.

 

 

 

이 제품은 보통 매운맛 420g 용량으로 베트남산, 태국산 쭈꾸미가 81% 포함되어 있고, 고추장, 고춧가루, 백설탕, 간 마늘, 향미유, 혼합간장, 건조 표고버섯 분말, MSG, 볶은 참깨, 후춧가루, 무, 양파, 밀, 대두 등 다양한 내용물들이 양념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동 및 조리하는 방법도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개봉하기 전 포장 상태 그대로 찬물에 30분 이상 담가서 우선 해동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해동 후에는 제품만 꺼내서 프라이팬에 올리고 중불로 5~7분 정도 볶아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다른 제품들은 조리법을 설명하면서 다양한 재료들을 함께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 설명들을 볼 수 있는데 여기 제품은 군더더기 없이 조리법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조리법에 나와 있는 대로 제품을 찬물에서 잘 해동한 후에 주꾸미와 양념을 프라이팬에 중불로 5분 정도 익혔습니다. 처음에 포장지를 제거했을 때는 양념과 주꾸미가 잘 보이지 않아 제품이 이상한 것은 아닌지 걱정했는데, 프라이팬에 올리고 조리를 시작하니 주꾸미의 자태가 들어 나고 맛있어 보입니다.

 

조리를 끝내고 접시에 담아 보니 420g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의례히 양이 적기 때문에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우선 푸짐한 양에 만족을 했습니다. 그리고, 양념이 맛있어서 맛도 좋았습니다. 제품 포장에 보통 매운맛이라고 표현되어 있었는데 더 매운맛이 있으면 여자분들이 더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너무 오래 조리를 하면 주꾸미가 질겨질 수도 있으니 조리시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고, 다른 재료들이 있으면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