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로나19 때문에 해외도 나가지 못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실내에서 하던 많은 활동들이 위축되면서 골프장이 엄청 나에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평일에 운동이 가능한 사람들부터, 주말에만 운동이 가능한 주말 골퍼들까지 주위에 상당한 사람들이 골프에 관심을 가지고 실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이 골프 운동하기에 거의 막바지 시즌인 것 같습니다.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운동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요즘 골프장 부킹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지인들과의 운동 라운딩을 위해 예약을 하려고 많은 골프장을 찾았습니다만 쉽지 않아 이 골프장 예약 방법을 확인해 봤습니다.
360도 컨트리클럽 CC 골프장 실시간 예약 방법 그린피

실시간으로 보여지는 골프장 부킹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골프장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골프장 홈페이지 주소: www.360cc.co.kr
유명하기도 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골프장이다 보니, 골프장 홈페이지에 정보도 많고 이벤트 등도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간 되면 좋은 정보들은 한 번씩 읽어보는 것이 많은 도움도 되고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골프장 홈페이지에서는 골프장 연혁, 골프장 코스 정보, 골프장 그린피, 예약 정보, 클럽 정보 등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라운딩 전에는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골프장 정보를 읽어 보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회원가입도 진행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실시간 예약]을 클릭해서 예약화면으로 넘어가야 합니다.

실시간 예약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아이디/패스워드를 입력하여 로그인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이 되어있지 않으면 예약이 불가능 하므로, 회원가입 완료 후에 로그인을 진행하면 됩니다.
로그인을 한 후에는 다른 골프장 예약 시스템과 유사하게, 라운딩하고자 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해당 날짜에서 원하는 티타임을 선택 후 예약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요즘은 라운딩하기 위한 티타임 부킹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라운딩 일정은 가능하면 빠른 시간 내에 결정하는 것이 부킹 하기에 많이 유리합니다. 저도 어제 지인 모임이 있었는데, 6개월 후 라운딩 위한 날짜를 서로 상의해서 잡은 후에 캘린더에 등록 후 두었습니다.

360도 CC 그린피는 주중 18만원, 주말 25만 원 수준입니다. 1부, 2부, 3부 등 다양하게 요금이 책정이 되어 있는 골프장과는 다르게 그린피가 주중 주말로만 간단하게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카트피는 팀당 10만 원이고, 캐디피는 팀당 13만 원입니다. 이제 캐디피는 12만 원 하는 곳은 거의 찾아볼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360도 CC는 경기도 여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말 오후만 아니면 서울에서 다녀 오는 것도 크게 문제 되지 않는 골프장입니다. 항상 매너 지키면서 즐거운 라운딩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