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타일러는 다양한 기능과 혁신적인 기술로 유명한 가전제품입니다. LG 스타일러를 사용하다 보면 불편사항이 생기게 되는데 이는 우선 원인과 해결책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 정보는 작성일 기준 자료로 , 조회하는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최신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LG스타일러 고장 오류코드 원인 해결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LG제품 모델명 확인 방법
제품의 고장 원인과 해결책을 찾기 위해서는 우선 제품의 모델명 확인이 필요합니다. 제품에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고,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에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모델명은 SVC CODE 또는 제품 CODE로 확인, 예) 모델명: M459S
제조번호는 SERIAL NO(S/N) 또는 일련번호로 확인, 예) 제조번호: ABCMDLDMDMDMM
LG스타일러 에러코드 해결방안
표시창에 나타난 오류 코드에 따라 자세한 내용과 해결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러 내용 확인 후 고객센터 문의 또는 출장서비스 예약을 통해 문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에러코드 | 상세내용 |
에러코드 dE | 동작 중 문이 완전히 닫히지 않은 경우 발생. 제습코스 사용시에는 문이 닫혀있으면 dE 에러가 발생 문을 끝까지 밀어 닫은 채로 코스를 동작. 제습코스 동작 시에는 스타일러 도어를 45도 가량 열어 놓은채로 동작시킵니다. |
에러코드 LE2 |
주위 환경의 온도가 너무 낮은 경우 (겨울철 베란다, 실외 등 온도가 영하인 경우) 발생. LE2 에러가 뜰 경우 표준-스타일링 코스를 동작하여 코스의 종료까지 정상 동작한다면 제품의 동작에는 이상이 없음.
스타일러는 온도가 10~35℃인 환경에서 정상 동작합니다. |
에러코드 IF |
[IF] 에러 코드는 필터 없이 제품을 작동시킬 경우 나타나는 에러 메시지. 보푸라기 필터를 장착 후 보푸라기 필터를 홈에 맞추어 제 위치에 조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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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러코드 표시창 물버림 경고 |
물버림통에 물이 가득 차면 스타일러의 표시 창에 [물버림] 표시가 뜨면서 작동이 멈춥니다. [스타일링] 코스를 3번 이상 또는 건조 코스를 사용 하였다면 물버림통에 물을 버려야합니다.
물버림통의 물을 모두 버려주세요. |
에러코드 E4 | 스타일러 스팀기능이 작동하기 위해 스팀장치내부 히터가 정상적으로 작동 되지 않을시 발생하는 에러 표시. 작동 중 E4에러 표시가 나타난다면 전원 코드를 빼고 다시 작동. 재 작동시에도 E4에러가 표시된다면 서비스 점검 필요 |
에러코드 CL |
스타일러의 버튼은 손의 정전기를 감지해 터치로 인식하기 때문에 손에 물이 묻어 있거나 장갑을 끼고 터치하면 인식이 안 될 수 있고, 버튼부에 이물질이 묻어 있어도 터치에 반응하지 않을 수 있음.
버튼부를 깨끗이 닦은 다음 물기 없는 맨손으로 버튼을 터치 |
LG전자 고객센터 문의
고객센터 사용불편 및 고장접수 (전국 어디서나)
전화번호 1544-7777, 1588-7777
전화 연결 전, 제품 모델명, 고장상태, 전화번호, 주소 정보를 미리 준비하면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연결 시, ARS 안내에 따라 제품을 정확하게 선택하면 해당 제품의 전문 상담원에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를 클릭하여 LG전자 출장서비스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문제 해결
아래를 클릭하여 제품명 또는 모델명으로 검색 후 문제검색 후 문제를 해결해 볼 수 있습니다.
스스로 해결 | LG전자 고객지원 (lge.co.kr)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의 이해를 쉽게 하기 위하여 재구성한 정보입니다.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는 아래 출처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홈페이지 LGE.COM | LG전자